티스토리 뷰


제가 요즘 철권7에 빠져있는데 키보드로 게임을 하다가 뭔가 부족하다 싶어서

저가형 스틱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http://steelgame.kr/ 스틸인터렉티브 에서 판매하고 있는 윈드포스 조이스틱 입니다


저는 배송비 포함 5만원에 구매했습니다



다른분들의 후기를 보면서 포장이 굉장히 좋지않다는 글을 많이 봤는데

역시 제 스틱도 큰 박스안에 윈드포스 조이스틱 박스가 완충제 없이 들어있었고

제품도 역시 보호라고는 1도 안되는 포장이였습니다;;



윈드포스 조이스틱은 PS3 , PS4 , XBOX , Nintendo Switch에 전부 호환이 되는 제품인데요

다만 콘솔기기에 사용을 하려면 중간에 보이는 작은 케이블로 듀얼쇼크에 연결을 해줘야지 PS4본체에서 인식을 하게됩니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레버는 4각 레버고 어디서 만든건지 이름모를 싼티나는 중국제 레버가 장착되어있습니다


버튼은 퍼석퍼석한 느낌의 버튼입니다만 입력자체에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철권7을 시작한지 이제 10시간 정도 되었는데

녹단까지는 금방 올라갔네요 ㅎㅎ


스틱이 저가형인만큼 제품질은 그렇게 훌룡하다고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입력이 먹히거나 콤보가 끊기지는 않았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입문용이나 가볍게 게임을 즐길정도로는 사용할 가치가 있어보이는군요



글 작성일 2018.11.16 // by Ko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