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난 가성비 QCY T1 TWS 코드리스 이어폰 개봉기



최근 가성비로 굉장히 인기있는 QCY T1 TWS 코드리스 이어폰을 저도 한번 사 봤습니다

배송비 포함 2만5천원에 구매했는데 코드리스 이어폰이 2만5천원이라니;; 정말 많이 싸졌네요..


포장은 좀 성의가 없는것같은데.. 분명 주문할때 파우치는 추가요금을 내야해서 선택을 안했었는데

파우치가 들어있네요? ㅋㅋㅋㅋ



QCY T1 TWS 본체와 파우치입니다



안에는 이런 골판지 박스에 포장이 되어있네요



이어폰과 여분의 이어팁 , 충전용 케이블이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이어폰은 스펀지 사이에 쌓여있어서 다행이 성의없는 포장에도 잘 버텨줄것 같았습니다



2만5천원에 그래도 있을건 다 들어있네요!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면 바로 이어폰이 켜지면서 기기와 페어링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쓰고있는 아이폰이랑 연결해봤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QCY-T1_R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구매하기전에 리뷰를 좀 찾아보고 구매를 했는데 보통 다들 저음위주의 이어폰이고 노이즈가 없이 준수한 성능을 낸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저음도 기분좋게 뽑아주고 소리도 균형이 잘 잡혀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이어팟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어팟에 뒤지지 않을정도로 준수한 소리를 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노래를 듣다가 이어폰을 빼는것 만으로는 노래가 멈추지는 않고 케이스에 다시 집어넣으면 바로 전원이 꺼지면서 노래도 같이 멈춥니다


사용시간은 이어폰만으로는 4시간이고 케이스로 약 3회정도 더 충전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 이어폰의 단점이 있다고 하면

통화품질이 정말 별로입니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통화품질은 별로 기대를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기기와의 딜레이는 약 0.5초정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렇게 길지도 짧지도 않았는데 노래를 듣기에는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어팁의 품질은 별로 좋지 않은편입니다 다른 이어팁을 하나 구매하셔서 끼우시는걸 추천드려요



글 작성일 2018.12.30 // by Ko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