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는 춥고 건조해서 피부가 쩍쩍 갈라지고 아침마다 코가 아픕니다..

원래 쓰던 가습기가 고장이 나서 가습기를 알아보는데

다이소에서도 가습기를 팔더군요?

5천 원밖에 안 해서 썩 믿음직스럽지는 않았지만 속는 셈 치고 사봤습니다

 

물은 220ml까지 들어가고 4시간 30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그 외 잡다한 설명은 사진 참고

 

내용물은 싼티가 줄줄 흐르는 플라스틱 깡통이 들어있습니다

마감 매우 구립니다

 

여분 스프링이랑 필터도 한개 들어있네요

충전용 USB케이블도 들어있습니다

 

5천원 짜리여서 별 기대는 안 하고 샀는데

역시나 썩 시원찮은 분사량이네요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잘 때는 효과가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무드등 기능도 있긴 한데

싼티가 아주 줄줄 흐릅니다

쓸 일은 없을 거 같아요

 

총평은

가습이 되는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그저 싼티만 줄줄 흐르는 딱 5천원짜리 품질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