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3.19 아키노유키(천호) / 분위기 있는 이자카야,도쿠리,오코노미야끼,야키토리



지인을 통해 천호동 로데오거리에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있다는 소식을 듣고

시간을 내어 한번 방문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외진곳에 깊숙히 있어서 처음에는 이쪽이 맞는건지... 하고 골목길을 들어가보니

멋스러운 가게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유흥가에 위치한 이자카야 이다보니 주변에 모텔 등 유흥업소가 아주 많이있었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앞에 작은 공간과 의자들이 있는데 손님이 많을시 대기를 해야하는 대기석 입니다

사진에도 보이는 흡연금지 대기구역이고 제가 방문한 오후 9시쯤에는 대기줄은 없었고 내부는 사람이 만석이였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홀에서 조금 안쪽에 있는 방이였는데 거기서 홀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좌측 상단에는 각종 일본의 사케나 맥주 등 술이 보이네요~

가게 내부의 모습이 일본에서 가본 이자카야와 거의 흡사하고 분위기도 비슷했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곤약조림과 메추리알 조림입니다

간도 적당하고 식감도 쫀득쫀득 해서 안주거리로 좋았습니다


저는 모듬꼬치6종과 오코노미야키를 주문했고 술은 도쿠리 大(500ml) 한병과 소주한병을 시켰습니다



도쿠리를 주문할때 따듯하게 마실건지 차갑게 마실건지 직원분이 물어보시는데

보통 사케는 따듯하게 마시는분이 많은데 저는 술을 따듯하게 마시면 취기가 너무 빨리오는듯한 느낌을 받아서

차가운 도쿠리를 주문했습니다

차가운 도쿠리를 주문해서 그런지 저런 유리병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모듬꼬치 6종 중 3가지가 먼저 도착했습니다

모듬꼬치의 종류는 날마다 다르다고 하는 것 같았습니다



나머지 3가지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도착했는데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오른쪽 위에 마요네즈 소스가 뿌려져 있고 좌측에는 소금이 뿌려져 있습니다

기호에 맞춰서 꼬치구이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이어서 나온 오코노미야키 입니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였지만 역시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갓 나온 따끈따끈한 오코노미야키는 그릇도 매우 뜨겁기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래요!



주문한 요리와 술을 다 마시고 짧게 지인과 얘기를 하다가 11시가 즈음 가게를 나왔습니다

여전히 이자카야는 북적북적 거리고 있었네요




2018.03.19 아키노유키(천호) / 분위기 있는 이자카야,도쿠리,오코노미야끼,야키토리


글 작성일 2018. 3. 20 // by Ko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