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평소에 홍대에 갈일이 거의 없는데
이번엔 지인과의 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지인이 평소에 가보고 싶었다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기에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매장은 2층에 있습니다 건물 좌측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저는 이런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음식과는 거리가 멀었기때문에 ㅠㅠ
음식사진만 호다닥...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정말 다시봐도 저같이 떨어진 음식도 잘 먹는사람과는 거리가 멀었던 식사였네요 ㅋㅋㅋㅋㅋㅋ

뭘 주문했었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 코스요리 하나와 꽃게파스타와 메인디쉬는 따로 주문했고 스파클링 와인 한병까지 10만원 초반대의 가격이였습니다

아무래도 위치가 홍대이다보니 젊은 여성분들이 주 고객층으로 많이 계시더군요

양도 정말 많았고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정말 좋아서 기분좋은 식사였습니다


글 작성일 2019.01.27 // by Ko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