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11.15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 천호점 후기





제가 자주 다니는 천호에 빅뱅 승리의 라멘집인 '아오리라멘' 천호점이 생겼다고 해서

오늘 점심에 아오리라멘 천호점을 들러보았습니다


천호역 5번 출구로 나온 후 쭉 직진하다가 로데오거리 입구로 들어가서

사거리가 나오면 바로 우측에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유명인의 매장이여서 그런지 입구에 화환이 잔뜩 들어서 있었습니다 ㅎㅎ



올라가는 계단의 아오리라멘의 간판(?)이 붙어있습니다



매장안은 이런식으로 1인용 테이블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혼자 간단히 먹으러 가기 좋을 것 같았어요


위에 の(노) 라고 적혀있는 곳에 짐을 보관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편하게 사용했습니다 ^^



아오리라멘의 주문 방법은

테이블에 앉으시면 주문서와 팬, 그리고 메뉴판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그 주문서에 자기가 원하는 라멘과 토핑과 음료를 선택한 후 벨을 눌러서 직원분에게 건네드리면 됩니다



저는 '아오리라멘'(10,000원)에 기본적인 세팅으로 주문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라무네'(3,000원)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는 기본 세팅으로 흑후추와 물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라무네(3,000원)는 얼음컵과 같이 나오는데 라무네 한병이 정확히 저 컵안에 꽉 차더라구요 ㅎㅎ



제가 시킨 '아오리라멘'(10,000원) 입니다

겉모습은 예상했던 일반적인 라멘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차슈와 삶은계란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도 괜찮았구요

라멘의 매운맛은 기본으로 주문 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매콤한 맛 이었습니다

'얼큰한 맛' 이나 '아주 매운맛'으로 주문하면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위험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솔직히 유명인의 음식점이라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었는데

생각보다도 준수한 음식의 퀄리티와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좋았습니다


1인용 테이블이여서 부담없이 혼자 가서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라멘가격이 조금만 더 싸다면 정말 자주 가게될거 같네요 ㅎㅎ



글 작성일 2018.11.15 // by Ko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