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여행]도쿄도청, 신주쿠공원 벚꽃구경/벚꽃명소






저는 작년 4월에 도쿄로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그때 찍었던 꽃구경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사실 여행을 가기 전에 일본 날씨가 별로 좋지가 않았습니다..ㅜㅜ 비도 꽤 내렸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이도 벚꽃이 보기좋게 만개 해서 다행이었습니다!


바로 위 사진은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역에서 내리자 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내리자마자 벚꽃이 반겨주네요 ^^



저는 꽃구경 목적지인 신주쿠공원으로 가기전에 잠시 도쿄도청을 들렀습니다

도쿄도청은 사진처럼 굉장히 높은 건물입니다

일반인 관광객들이 무료로 전망대를 올라갈 수 있습니다~



무료 전망대임에도 불구하고 뷰는 굉장히 멋있었습니다 ㅎㅎ




전망대에는 자그마한 규모의 기념품샵이 있습니다

저는 500엔짜리 피카츄 그림의 동전지갑을 구매했었네요 +_+



전망대 관람을 마치고

목적지인 신주쿠공원으로 가는 도중.. 심상치 않을 인파를 발견하게 됩니다...



여기는 신주쿠공원 입구입니다 ㅠㅠ

이때 벚꽃이 적절히 만개 할 시기여서 내국인은 몰론 외국인까지

엄청난 인파가 꽃구경을 하러 몰려왔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은지라 안전사고에 대비해서 입구에서는 잠깐의 짐 검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약 30분에서 50분정도 기다리고 입장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벚꽃과 수많은 인파가 보이네요



벚나무 밑에는 이미 많은 돗자리가 펼쳐있었네요



공원 어디를 가도 인파가 정말 많았어요



벚꽃명소답게 쭉 늘어서 있는 벚꽃들은 정말 예뻤습니다!



저기 꽃구경을 하고 계신분들은 자리를 잡기위해 얼마나 고생을 하셨을까요 ㅋㅋ;;



여행중에 비가 좀 와서 벚꽃이 좀 떨어져있었지만 그래도 충분히 멋있게 벚꽃이 피어있었습니다



공원안에 있는 정자에서 차 한잔 마시면서 독서를 하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신주쿠공원의 벚꽃은 정말 멋있었습니다


다른분들도 4월초 도쿄여행을 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들러보시는게 어떨까요 ^^



글 작성일 2018.11.17 // by Ko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