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01.17~2017.01.26 도쿄여행

 

[도쿄여행 #8] 맛있는 츠케멘 전문점 야스베(やすべえ)

 

바쁜 일정의 여행을 매일매일 보내다가 하루는 느긋하게 취미생활이나 할겸 아키하바라에서 보냈습니다

주로 게임센터에서 리듬게임을 즐기거나 전자제품 구경과 콘솔게임 중고매장 등 돌아다녔는데

이번 여행기는 이 날 먹었던 츠케멘이 정말 맛있어서 그 츠케멘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키하바라 점 야스베는 아키하바라 역 바로 앞에 있습니다

 

 

아키하바라 점 야스베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좁은 계단을 내려가면 카운터석 테이블로만 약 10자리 정도가 있는데

계단으로 줄이 조금 있었는데 주로 직장인들이 이곳에서 식사를 하는 것 같았습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바로앞에 주문용 자판기가 있는데 이곳에서 식권을 뽑아서 직원에게 건네주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주문내용을 확인하고 접수를 해 주십니다 ㅎㅎ

 

자판기를 보면 양을 선택할 수 있는데


신기했던 점은

小盛り(こもり,코모리) 사이즈랑 大盛り(おおもり,오오모리) 사이즈는 260g이나 차이나 나는데도 추가요금이 붙지않고

모두 같은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신기했던 점은

小盛り(こもり,코모리) 사이즈랑 大盛り(おおもり,오오모리) 사이즈는 260g이나 차이나 나는데도 추가요금이 붙지않고

모두 같은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자판기 오른쪽 부분에서는 매운맛이나 음요를 선택할 수 있고 아랫부분 에서는 토핑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

 

 

저는 매운맛 미소 츠케멘을 오오모리 사이즈를 주문했는데요~

매운맛의 강도도 추가요금없이 무료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린 후 주문한 츠케멘이 나왔는데

이 날 아침도 거르고 오후 2시쯤의 점심식사여서 배가 많이 고픈 상태여서 가장 큰 사이즈를 주문 했는데

공복상태인데도 양이 정말 많아서 다 먹는데 꽤 힘들었습니다;;;

음식을 남기는건 별로 좋지않으니 다른 분들은 꼭 양 조절 잘 하시길 바래요!

 

 

츠케멘을 찍어먹는 육수도 같이 나오는데

이 육수는 면을 찍어먹기 위해 간이 되서 나온 육수여서 그대로 마시면 상당히 짤 수 있습니다

츠케멘을 찍어서 먹으면 적절한 간이 맞춰지는데

매운맛 미소 츠케멘 이였지만 한국인 입맛에는 전혀? 맵지않고 저는 순한맛의 츠케멘을 먹는 느낌이였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운맛의 강도를 최대로 올려서 먹어도 크게 맵지 않을거같네요~

 

 

 

 

양도 정말 많았고 맛도 아주 훌룡한 츠케멘을 먹어서 만족스러운 점심식사가 되었습니다 ㅎㅎ

야스베는 아키하바라 뿐 아니라 전국 각지에 위치하고 있으니

일본에 가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찾아가서 이 츠케멘을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http://www.yasubee.com/shop 야스베 점포 위치

 

 

글 작성일 2018.4.18. // by Ko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