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여행을 하다 보면 애니메이트, 멜론북스, 만다라케 등 서브컬처 전문 매장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만다라케는 그중에서 중고 서적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중고 서적 전문이지만 피규어, 콘솔게임 등 제품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 후쿠오카 여행 때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매장 전경입니다 매장 밖에는 1권 54엔에 판매하는 책들로 채워져 있네요

매장 내부는 중고 만화, 화집 등 작가별로 분류가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굉장히 오래된 만화잡지도 깔끔하게 분류되어있더군요

1960년대의 발행 잡지도 비닐포장되어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유리 진열장에는 주로 피규어나 건담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직원을 불러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블루레이나 DVD도 종류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저도 예전에 재밌게 봤었던 애니메이션 블루레이를 살까 고민했었네요 ㅋㅋ

짱구 정말 오랜만에 본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마지막으로 본 짱구가 극장판 15기 엉덩이 폭탄 편이었네요

최신 콘솔기기인 PS4부터 옛날의 패미콤 게임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레트로 게임을 좋아해서 저 카트리지들을 보고도 정말 혹 했네요..

저도 예전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많이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바쁘다 보니까 자연스레 접하는 게 줄어들었네요

그래도 일본처럼 이렇게 오프라인 매장이 활성화돼있으면 되게 자주 가지 않을까 싶어요

후쿠오카 여행 가신다면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

 

 

 

[후쿠오카] 후쿠오카 텐진 만다라케(まんだら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