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01.17~2017.01.26 도쿄여행

[도쿄여행 #5] 오다이바, 맛있는 돈가스 카츠라쿠(かつ楽), 소니 빌딩



 

오늘도 역시 어제 못지않은 바쁜 일정이 잡혀있었어요

먼저 오다이바를 들러서 쇼핑몰을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그 전에 아침식사를 간단히 때우기 위해 근처의 모스버거에서 햄버거를 먹고 출발했습니다!

 

 

이 날은 제가 사진을 찍다 말았는지 중간중간의 이동경로의 사진이 한개도 없었어요..

이 사진은 오다이바를 가는 도중에 촬영한 레인보우 브릿지(レインボーブリッジ) 입니다

오다이바와 도쿄도내를 연결하는 다리에요

 

저는 유리카모메 선 전철을 이용해서 오다이바로 향했는데

유리카모메의 운임비용은 생각보다 비싼 요금이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반 지하철 노선의 약 2배정도는 냈던거 같아요)

 

 

유리카모메 선은 무인 전철이여서 맨 앞좌석이 훤하게 뚫려있어서 경치를 보면서 갈수가 있는데

운 좋게 앞자리에 앉게 되어서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참고로 종점까지 가게되면 자리는 꼭 다른사람에게 양보해주시길 바래요!

 

 

오다이바에 도착을 했는데 이 구름한점 없는 날씨였어요

오늘도 역시 너무너무 좋은 날씨가 저의 여행을 반겨주고 있는거같아 기분이 좋았네요~

 

 

오늘 오다이바에 온 목적중 하나가 이 거대한 건담 이였는데

아마 이때가 이 건담이 철거되기 한달밖에 안남았을 때 였을거에요

현재는 저 건담은 철거되고 새로운 건담이 들어섰다고 합니다

 

 

 

 

골수 리듬게이머 답게 어느 여행지를 가도 오락실을 찾는 버릇은 못 고칠거같네요 ㅋㅋㅋ

다이버시티도쿄의 건물에 라운드원(ROUND1)이라는 일본 전국에 퍼져있는 오락실이 있습니다

근데 일본 오락실을 와보고 느낀점이지만 정말 빠칭코가 엄청나게 많았어요

종류도 가지각색 이여서 슬롯머신부터 해서 낚시게임 이라던가 별의별 처음보는 게임들이 많이 있었는데

기념삼아 한번 해볼까 하기도 했는데 저는 다 잃을거 같아서 안하기로..ㅎㅎ

 

 

오락실 얘기 하다가 왜 또 뜬금없이 음식 사진이냐.. 하면

제가 또 깜빡하고 사진을 안찍었어요 ㅜㅜ

정말.. 다음부터는 사진찍는걸 신경써서 가는 곳 마다 모조리 찍고 다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다이바에 도착하고 적당히 쇼핑몰을 구경하고 나서 다이버시티도쿄 건물의 푸드코트로 갔는데

괜찮아보이는 튀김집인 카츠라쿠(かつ楽)로 점심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음식과 함께 깨가 나오는데 이 깨는 곱게 빻아서 테이블에 놓여져 돈가스 소스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사진은 안찍었지만 자그마한 셀프 바가 있는데 셀프바에서 밥, 날계란, 미소시루, 양배추 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드실수 있어요!

 

 

점심식사를 하고 난 뒤 다음 목적지로 가기 위해 다시 유리카모레를 타러 가는길에

레인보우 브릿지 뒤로 어제 다녀온 도쿄타워가 보이고 있었습니다

 

 

다음 목적지는 긴자에 있는 소니빌딩 입니다

소니빌딩을 가려고 한 이유는 제가 소니의 팬 이기도 하고

50년이나 된 이 소니빌딩을 2017년 4월 1일 부로 철거한다는 소리를 들어서에요 ㅠㅠ

 

새 빌딩을 짓는다고는 하지만 아직 먼 이야기이기 때문에 철거하기 전에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현재는 볼수 없을 소니빌딩의 모습입니다..

2017년 3월 31일 영업을 종료하고 철거해서 지금은 볼수 없습니다 ㅜㅜ

2020년까지 도쿄올림픽을 위한 공간으로 이용한 후 2022년까지 재건축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입구에서 부터 건물 철거에 대한 안내문이 나와 있었습니다

 

 

이 사진은 지금까지 바뀌어 온 소니의 로고 라고 하는데

1955년 말고는 뭐가 다른거지?!

 

 

이게 현재의 소니 로고라고 하네요~

 

 

 

 

내부는 소니 그룸의 제품이 각 층별로 나뉘어서 진열되어 있었는데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도 모르겠는 오래된 제품들도 전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봐도 별 감흥이 없었기에.. 빠르게 넘어갔습니다

 

 

이제 슬슬 저에게 친숙한 물건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알만한 명작 플레이스테이션(PS1) 입니다

 

PS1은 오래된 게임기 이지만 폭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명작중의 명작이라는 파이널 판타지7 인데

파이널 판타지의 팬으로서 정말 너무 재밌게 플레이 했었고 지금도 좋아하는 작품이에요

앞으로 나오게 될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가 얼른 나와줬으면 하네요~

 

 

드디어 올것이 왔습니다!

무려 2000년부터 2013년까지 현역으로 사용된 거치형 게임기 최대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2 아니겠습니까 ㅎㅎ

PS2는 현재도 콘솔게임의 전설로 남아있는 게임기인데

 

이 게임기의 누적판매량은 무려 1억 5천만대가 넘는다고 합니다...

현재는 벌써 PS4까지 출시 된 상태이지만 PS2는 지금해도 재밌게 할수있는 게임기 입니다~

 

 

다음은 플레이스테이션3 인데

위 사진에 있는 모델은 초기버전의 PS3입니다

별명으로는 구형참치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요

 

저는 PS3 4205A 버전의 빨래판처럼 생긴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PS3는 2018년 현재도 현역으로 돌아가고있는 게임기 입니다

 

 

PS1, PS2, PS3가 같이 있어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다음은 PSP와 PSP GO 제품인데

위 사진의 PSP는 가장 초기버전의 1000번대 모델입니다

두껍고 무거워서 벽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모델도 PSP 1005 모델이여서 DJMAX같은 게임을 할 때는 손이 상당히 아팠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오른쪽의 PSP GO는.. 아마 별로 좋은성적은 거두지 못한 비운의 기기 였던걸로 ㅠㅠ

 

 

한쪽에는 워크맨 제품들도 있었는데

워크맨은 항상 볼때마다 느끼지만 디자인이 너무 예쁜거같아요!

 

 

지금은 철거되어서 볼 수 없는 소니빌딩이지만 빨리 재건축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목적지는 아사쿠사의 센소지 입니다!

 

 

=계속=

 

 

 

 

 

 

글 작성일 2018.03.22 // by Kona


댓글